카다시안 집안의 장녀인 '코트니 카다시안'은 누구인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1979년생으로 현재 39살이며, 카다시안 집안의 첫째로 동생인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보다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 눈에 띄는 건 아무래도 카일리나 켄달 또는 킴이 먼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반면 코트니 카다시안은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볼매타입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니아 팬 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동생들처럼 사업에 뛰어들거나 하진 않치만, 현재 '카다시안 따라잡기'라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등장하고, 의류 브랜드와 콜라보, 그리고 자매인 클로이와 킴과 함께 만든 브랜드 'DASH'를 운영하고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인스타그램등에 활발히 홍보하는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아 대부분 '참여' 정도로 사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7년도에는 카다시안 집안에 변화가 꽤 많았는데요. 2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는 코트니 카다시안 또한 아이들의 아빠인 스콧 디식과 2017년도에 10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결별하게 됩니다. 이유는 스콧 디식의 바람 때문이라고 하며, 이후 스콧 디식이 코트니와 재결합을 하고 싶다며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에게 도움을 요청해 도와주려 하지만..
이후 가족 여행에 참여한 스콧이 자신의 숙소에 여자를 몰래 초대했다가 킴 카다시안에게 들키는 등 여자 문제로 재차 속 썩이자, 가족 식사 자리에서 클로이와 킴이 스콧에게 물을 끼얹으며 코트니를 대신하여 복수 아닌 복수를 해줍니다. 이후 코트니는 스콧에게 재결합할 생각 없다고 말하고 싱글로서 공식 선언을 합니다.
하지만, 마음에 상처를 입은 코트니는 그와 헤어지는 과정을 마음 아파하며 눈물까지 흘리기도 하는 데..자신보다 아이들이 우선이라며 엄마로서 강인한 모습까지 보여줍니다.
재결합 하고 싶다던 스콧 디식은 이후에도 다수의 여성과 키스하는 모습, 스킨십 하는 모습들이 파파라치에 의해 계속 노출되면서 코트니의 선택이 옳았다며 대중들은 응원했습니다.
이에 코트니는 다른 남자와도 데이트할 생각이 없다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데이트가 포착 되었고 그녀는 현재 14살 연하의 남자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싱글 선언을 했던 코트니 카다시안의 남자친구는 격투기 선수이자 모델인 유네스 벤지마(Younes Benjima)이며 둘은 14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거의 비슷한 시기에 스콧 디식 또한, 소피아 리치(Sofia Richie)와 연인 관계로 발전합니다.
참고로 스콧 디식과 소피아 리치의 나이 차이는 15살로, 소피아 리치는 카일리 제너 보다 한 살 어립니다. 소피아 리치는 가수 리오넬리 리치의 딸이자, 한때 패리스 힐튼의 절친으로 알려졌던 니콜 리치의 동생이며 연예인 가족이자 모델로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참 아이러니하게 이 네 명 또한 조금 얽혀있습니다. 바로 유네스 벤지마와 소피아 리치 또한 한 때 데이트한 사이라고 하네요.
연인이라 하기엔 둘 다 언급한 바가 없어, 단정 지을 수는 없으나 유네스 벤지마와 소피아 리치가 함께 한 사진들이 있어 코트니, 스콧과 사귀기 이전에 몇 번 데이트 한 것 같긴 합니다.
대다수의 팬들은 '코트니 카다시안이 행복해 보여 좋다, 카다시안 집안 중 남자 보는 눈이 제일 낫다'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그녀를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코트니 카다시안은 그녀의 남자친구였던 유네스 벤지마와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둘은 인스타에서 서로의 사진은 지우지 않았지만, 서로 언팔한 상태입니다. 이후 코트니 카다시안은 현재 97년 생 모델 루카 사밧과 데이트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지만, 루카 사밧은 친구 사이라며 해당 소식을 부인한 바가 있습니다.
공감은 포스팅의 즐거움이 됩니다^^
Celeb News with Do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