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News

클로이 카다시안, 키핑 업 카다시안 시즌 16를 통해 스캔들 이후 겪은 심경 밝힐 예정

라도유비타 2020. 1. 26. 16:05
728x90
300x250

최근, 카다시안 집안의 리얼리티 TV 쇼인 'Keeping up with kardashian' 시즌 16의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해당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클로이 카다시안이 전 남자친구 트리스탄 톰슨의 스캔들을 겪은 뒤, 심경을 토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녀는 울면서 인터뷰를 하며, 또 다른 장면에서는 liar!!!라고 소리치며 분노를 표하는 모습이 확인됩니다. 소리치는 대상은 트리스탄일 것이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카다시안 집안에서는 이슈들이 있을 때마다 항상 키핑 업 카다시안 TV 쇼를 통해 심경 토로를 해왔고, 당시 상황을 방영했기 때문에 클로이 또한 트리스탄의 스캔들을 해당 쇼를 통해 심경을 토로할 것으로 예상이 가능했는데요.

아마 해당 방송국과 어느 정도 이와 관련해 계약한 내용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힘들고 어려운 부분이라면, 방송으로 남기려고 할까'라는 의문을 떨치기엔 어려운지라..카다시안 집안 또한 스캔들을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결국엔, 하나의 돈 버는 수단과 인기로 이어지기 때문이겠죠?

키핑 업 카다시안 시즌 16 대부분은 클로이 카다시안과 조딘 우드 그리고 카일리 제너의 내용이 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공감과 구독은 포스팅의 즐거움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