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review

면역력 강화에 좋은 강황가루 효능 및 후기

라도유비타 2020. 4. 22. 23:28
728x90
300x250
면역력 강화에 좋은 강황가루 효능 및 후기: 자연지인 강황가루
*내돈 내산 후기*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 기르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죠? 그래서 저는 어떻게 해야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현재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하고 있고 밥을 지을 때 강황가루를 이용하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소개는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2020/04/18 - [Various review] - 장 유산균 추천! 자미에슨 프로바이오틱스 100억(Jamieson Probiotic 10 Billion)

 

장 유산균 추천! 자미에슨 프로바이오틱스 100억(Jamieson Probiotic 10 Billion)

장 유산균 추천! 자미에슨 프로바이오틱스 100억(Jamieson Probiotic 10 Billion) *내돈 내산 후기* 인체 면역력의 7할은 장 건강이라고 한다! 내가 프로바이오틱스를 접하게 된 계기는 식중독에 걸렸던 경험에서..

ladoyuvita.tistory.com

 

강황가루 효능에 대해  

강황의 노란색 성분인 ‘커큐민(Curcumin)’은 심장마비 예방에 도움이 되며 항산화 효과 및 소화를 촉진시키며, 당뇨병이나 피부 질환을 예방하고 통증 완화, 월경불순에 효능이 있어 예로부터 한방에서 많이 이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특히, 인도에서는 카레 가루의 향신료로 쓸 뿐만 아니라 타박상에 강황가루를 물에 개어 바른다고 하네요.
또한 현대 의학에서도 강황을 연구한 결과 피부암과 대장암, 유방암 등의 여러 암에서 종양 세포를 죽이는 작용을 한다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인도산 100% 강황 가루여서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산지 한 달 정도 됐는데 밥 지을 때 한 티스푼 정도만 넣다 보니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 꽤나 오래 쓸 것 같아요! 

임신 중이거나 모유수유하는 여성의 경우 섭취 권고 대상이 아니니, 복용 또는 음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먹어도 탈 날 수 있으니 적정량을 지켜서 먹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아마 강황밥 아시는 분들도 꽤 있을 텐데, 저는 이번에 강황가루 주문하면서 만드는 법을 알았거든요. 근데 노란색 밥을 먹는 것도 신기하고 강황가루가 건강에 좋다고 하니 밥 먹으면서 일석이조로 건강까지 덤으로 챙긴다 생각하고 밥 지을 때마다 잊지 않고 꼭 넣으려고 합니다. 맛은 일반 밥맛과 똑같아요 ㅎㅎ 

우유나 차에 타서 먹어도 된다고 해서 꿀차를 타서 마셔봤는데요. 사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카레 향이 강한게 강황 때문일 테니.. 강황 가루 자체의 향이 꽤 특이하고 코에 톡 쏘는 느낌이 들어서 처음엔 적응 안 됐는데 막상 마셔보니 미각으로 느낄 정도로 강황 맛이 나진 않아서 강황 향을 가지고 있는 꿀차를 마시는 것 같았어요.

아무튼 저의 목표는 이 강황가루를 다 써볼 예정입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https://coupa.ng/bzpwkl

 

자연지인 인도산 강황 가루 1kg 2kg 3kg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