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review

셀메드 시아플렉스 하이드로 크림(CellMed Cyaplex Hydro Cream) 가격, 공병 후기

라도유비타 2020. 7. 15. 16:50
728x90
300x250

 


셀메드 시아플렉스 하이드로 크림(CellMed Cyaplex Hydro Cream) 

가격, 공병 후기

*내돈내산*


아직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지지 않는 셀메드 화장품 후기를 공유합니다! 사실 셀메드란 브랜드를 처음 들어봤는 데 피부 고민으로 화장품 검색하다가 알게됐고요. 신제품으로 하이드로 크림이 나왔다고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셀메드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 재생 및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항노화 화장품으로 염증과 노화 유전자 교정에 도움준다고 합니다. 셀메드의 나노 노유파-리포좀 기술은 노유파와 나노 플렉스를 생체지질인 인지질 나노캡슐로 감싸 피부 속으로 신속하게 침투시켜 세포막을 복원하고 세라마이드를 늘리는 피부재생 방법이라고 합니다. 

 

 

셀메드 하이드로 크림은 아무 약국이 아닌 셀메드 정회원으로 가입한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할 수 있어요. 

정회원 가입된 약국 리스트는 셀메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동네에 있는 한 약국만 셀메드 정회원 가입되어 있어서 가서 구매했습니다. 

 

 

셀메드 시아플렉스 하이드로 크림 가격은 55,000원/용량은 100ml에요.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에요. 정회원으로 가입된 약국에서만 파는 제품이라 온라인으로 판매를 안 해 접근성이 낮다는 것이 좀 단점인 것 같더라고요. 약국 판매 제품이다보니 가격 할인도 아예 없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사실 사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고,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 데 워낙 피부 때문에 고민이 되다 보니 일단 한 번이라도 써보자! 싶어서 큰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저는 사용하는 화장품 첫 개봉일을 적어두는 편이에요. 5월 25일에 사서 7월 14일에 다 썼으니 100ml로 약 두 달 정도 사용 가능한 것 같아요. 개개인 사용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죠?

 

 

펌프 형태로 되어있고요. 투명 용기가 아니라 안에 내용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볼 수가 없어요.

펌프 또한 열 수가 없어서 안에 내용을 다 쓴 건지, 소량 남아있는데 펌프로 안 나오는 건지 알 수가 없어 불편했습니다. 

 

 

제형은 노란색 빛을 띠고 있어요. 사실 이 제품이 샘플이 있는 것도 아니고 셀메드 사이트에도 제형이 나와있는 것도 아닌지라, 이 색깔이 맞나 싶어서 제품에 적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원래 노란색 빛을 띈다고 해서 안심하고 썼습니다. 

※ 셀메드 하이드로 크림 후기 요약 

◆ 1통 사용(2달 정도)

지성형 민감성 피부 타입으로 하이드로 크림을 발랐을 때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는 없었다.

초반에는 피부 트러블이 개선되는 듯했으나 이후 트러블이 더 올라오거나 약간 호전되는 반응을 보였다. 

피부 컨디션이 안 좋을 때는 살짝 따끔한 느낌과 화끈거림을 느꼈다. 

하이드로 크림의 특징인 염증, 노화 유전자 교정을 느끼지 못했다.(모공, 트러블, 주름 등 개선 효과 없었음)

◆ 가격이 비싼 편이고, 그만한 피부 개선을 느끼지 못했기에 재구매로 지속해서 써볼지 고민된다.  

※셀메드 시아플렉스 하이드로 크림 주성분
CSHNC LIPOSOME, MSM, 트레할로오스, 베타-글루칸, 달맞이꽃오일, 알란토인, 베타인, 저분자콜라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