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review

마리메꼬 커피잔, 머그컵 50% 세일가에 구매 후기(Marimekko juhla unikko cup 20 cl)

라도유비타 2022. 1. 27. 08:31
728x90
300x250
더보기

마리메꼬 커피잔, 머그컵 50% 세일가에 구매 후기(Marimekko juhla unikko cup 20 cl)

마리메꼬에서 종종 자체 세일을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해야지만 무료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사실상 컵만 사고자 할때는 일반 홈리빙 스토어에서

세일할 때 구매하는게 이득인 것 같아요!

이번에 노르웨이 키친에서 온라인에서는 아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 따라 50% 세일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우연히 물컵 픽업하러 간 매장에

제가 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마리메꼬 커피잔이 50% 세일가로 나와있는거에요!!

컵 한 개당 정가는 190kr(대략 2만 5천원)였는데

세일가로 95kr로 구매 가능한거죠!

1개 가격으로 컵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앞에서

이미 집에 다른 컵들도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직원 분께 지금 이 컵 재고 남은게 두개가 다냐고 물었고

직원 분께서 확인하시더니 그렇다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말에 "그럼 제가 이거 두개 살게요!"라고 질러버렸지 뭐에용

 

짜잔! 제가 들여온 요 아이는

2020 크리스마스 때 신상으로 나온 디자인이구요.

와인레드 색상으로 금박(?)까지 추가되어 있어서

앙증 맞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작년 크리스마스 때

컵 대신 같은 디자인으로 나온 소형 접시를 구매했었고

해당 접시 리뷰 또한 작성했었는데요.

2021.12.07 - [Various review] - 핀란드 마리메코 플레이트 Marimekko Juhla Unikko 10x10 cm 2-pk

역시 세트로 쓰니 더더욱 예쁘더라구요.

접시 구매할 때 컵도 20% 세일했어서 같이 구매할까 했었는데

그때 참았던 보람이 있네요 :)

바로 커피 한 잔 내려 먹었답니다.

요즘 제 최애의 컵이 된 마리메꼬!

이렇게 마리메꼬 덕후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당.ㅎㅎ

50% 세일가에 사서 더더욱 만족스럽게

쓰고 있답니다.

앞으로 종종 오프라인 매장 갈때마다 

눈 여겨 봐야겠어요!

하트 버튼, 댓글은

포스팅의 즐거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