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2 2

벨로이 도쿄 토트백 컴팩트 가방팝에서 구매, Bellroy Tokyo Tote Compact Saltbush

벨로이 도쿄 토트백 컴팩트 가방팝에서 구매 #내돈내산 Bellroy Tokyo Tote Compact Saltbush 작년에 알게 된 벨로이라는 브랜드 가방을 눈여겨보고 있다가 가방팝에서 세일을 하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호주 브랜드인 벨로이는 환경을 생각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실용적인 가방을 출시하고 있어 마음이 갔는데요.그중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이에요. 콤팩트 시리즈 말고 기본 도쿄 토트 가방의 경우 수납공간이 더 여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럼 제가 산 벨로이 가방 소개해드릴게요.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을 산 이유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의 기능 중 방수가 된다는 점. 가볍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라는 점과 더불어 13인치 노트..

Various review 2024.02.19

곰곰 한알육수 간편하게 멸치 육수 낼 수 있어 찌개 끓이기 너무 좋아요!

곰곰 한알육수 간편하게 멸치 육수 낼 수 있어 찌개 끓이기 너무 좋아요! 해외에 살면서 한국음식을 주로 집에서 해 먹게 되는데요! 특히 한국과 달리 해외에서는 육수 내는 재료를 사기가 쉽지 않고 재료를 구한다고 하더라도 한국처럼 맛이 똑같이 내긴 어렵더라고요. 무엇보다 해외에서 흔히 쓰는 재료가 아니다 보니, 금액도 비싸 부담이 되고요! 그리하여 한국 가족에게 부탁해 한알육수를 받아봤어요! 한봉지에 50개입이 들어있고 350ml당 1개를 넣으면 된답니다.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캠핑이나 여행 갈 때 들고 다니기도 좋은 것 같아요. 한알 육수로 받아본 기념으로 김치찌개를 끓여보려해요! 한알육수 포장을 열어보니 발포형 비타민처럼 생겼어요! 끓는 물에 넣어주면 금방 녹아 너무 간편하더라고요. 진작 살 ..

Various review 2024.02.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