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review

벨로이 도쿄 토트백 컴팩트 가방팝에서 구매, Bellroy Tokyo Tote Compact Saltbush

라도유비타 2024. 2. 19. 01:27
728x90
300x250

벨로이 도쿄 토트백  컴팩트 가방팝에서 구매 

#내돈내산

 

Bellroy Tokyo Tote Compact Saltbush

 


 

작년에 알게 된 벨로이라는 브랜드 가방을 눈여겨보고 있다가
가방팝에서 세일을 하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호주 브랜드인 벨로이는 환경을 생각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실용적인 가방을 출시하고 있어 마음이 갔는데요.


그중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이에요.
콤팩트 시리즈 말고 기본 도쿄 토트 가방의 경우 수납공간이 더 여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럼 제가 산 벨로이 가방 소개해드릴게요.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을 산 이유

벨로이 도쿄 토트 컴팩트 가방의 기능 중 방수가 된다는 점.
가볍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라는 점과 더불어 13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다는 점과 더불어서,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물병, 우산 등을 챙겨 다녀야 할 때가 많은데 내부에 물병/우산 포켓이 있다는 것과 또 풀지퍼로 가방 내부가 드러나지 않거나 물건 분실의 위험 없도록 전체적으로 잠글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방이 오픈되어 있는 것보다 지퍼가 있어서 가방을 딱 잠그고 다니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상생활과 더불어 직장에도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이였어요.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디자인을 빼놓을 수는 없잖아요?!

@bellroy

벨로이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된 사진인데
에브리데이 토트백이란 컨셉 답게 포멀 한 느낌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가방입니다.
제가 산 색상은 saltbush로 때가 타면 어쩌지 했는 데
이젠 예전과 달리 검은색 보다는 밝은 색을 선호하게 되어 saltbush 색상으로 택했답니다. 

@bellroy

색상은 그린, 브라운도 있는 데 사실 해당 색은 좀 유행 탈 것 같고
네이버, 블랙은 너무 흔한 컬러라 saltbush 색 택한 걸 잘한 것 같아요.
그리고 가방 내부에 Apple AirTag용 슬립 포켓이 있어 여행 등으로 인한
가방 분실 방지를 철저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방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탁하게 찍혔는 데 외부에서 찍은 위의 사진이 실제 색감과 가장 비슷합니다. 
그리고 때가 쉽게 타는 재질은 아닌 것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앞 포켓을 열면 열쇠고리도 내장되어 있어 차키, 열쇠 등을 편안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작은 디테일이지만 가방 뒤지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논슬립 스트랩이 있어 어깨에 딱 고정되고 안흘러서 너무 좋아요!  가방이 어깨와 일체로 거쳐져서 삶의 질 상승되는 느낌이랍니다.  

하단 부분도 마감이 좋아요!
3년 제품 보증도 해주기 때문에 호주 사시거나
벨로이가 입점된 나라의 경우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정말 좋은 혜택일 것 같아요.
여하튼 지금 한달정도 계속 들고 다니는 중인 데 너무 편해서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종종 세일 시기를 눈여겨봐서 벨로이 다른 가방이나 액세서리도 구매하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