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Samsung Norge Galaxy Al unpacked event 삼성 노르웨이 갤럭시 AI 언팩 이벤트 참여!

라도유비타 2024. 1. 8. 03:18
728x90
300x250
Samsung Norge Galaxy Al unpacked event 
삼성 노르웨이 갤럭시 AI 언팩 이벤트 참여!

대한민국 기업을 넘어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잡은 삼성! 노르웨이에서도 인기가 높은데요. 

삼성 노르웨이 공식 계정 samsung norge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해, 저도 참여해봤답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되는 경우 20 000kr를 리워드 포인트로 받게 된다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AI 2024 언팩 이벤트는 9일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알림 또한 잊지 않고 설정해뒀습니다. 

삼성 노르웨이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전에 마련된 질문에 답하면 되는 형태라 아주 간단했어요.

질문 또한 어렵지 않아, 1분도 안되서 제출 가능했습니다.

이후 추첨을 통해 20 000 크로네 리워드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소 500 크로네 상당의 미스터리 바우처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몰랐는 데 해외 살이를 하다보니 한국 제품에 유독 마음이 갈 뿐만 아니라 한국 기업이 먼 북유럽까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니 굉장히 자랑스러웠거든요. 한국인으로서 보다 자부심을 갖게 된다고 할까요? 그래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이 아닌 삼성 갤럭시 폰을 다음 핸드폰으로 쓰고 싶다란 생각을 많이 했어요. 최근 이사 하면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야했었는 데 삼성으로 망설임없이 결정한 계기도 되었고요. 주변 현지 친구들도 티비 살때 엘지 살지 삼성 살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면서 격세지감을 느꼈답니다. 

여하튼 2024년 새해를 맞아 갤럭시 S24도 대박기원과 더불어 의미있는 이벤트에 당첨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