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News

팝스타 리한나 임신하다! 동갑내기 남자친구 에이셉라키와 당당히 나서

라도유비타 2022. 2. 1. 08:32
728x90
300x250
리한나 첫 아이 임신하다!

팝스타 리한나와 래퍼 에이셉라키는 동갑내기 커플로
리한나는 가수에 이어 사업가로서도 큰 성공을 이뤄내며 현재 자산은 약 2조 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그런 그녀가 아랍 재벌과 이별을 하고 10년지기 친구였던 래퍼 에이셉 라키와
2020년 연인 사이로 발전하면서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최근 리한나는 상의가 펑퍼짐한 의상들을 입고 다니는 등 또 한 사진에서는 펑퍼짐한 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배가 볼록 드러나는 사진이 포착돼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 또한 있었는데요!
이에 팬들 사이에서도 '임신이다!', '임신 아니다!'라는 설전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런 임신 의혹에 리한나는
어떠한 공식 성명 대신
당당히 임신한 배를 드러내며
거리에 나섰는데요!
그 자리에 에이셉 라키도 함께 했습니다.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꿀 떨어지네요!
이제 한 아이의 부모가 되는 리한나, 에이셉 라키!
행복하고 다복한 가정 이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하트버튼은
포스팅의 즐거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